국정농단 없고! 뇌물수수 없고! 특활비 비리 없는!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오정백 | 기사입력 2020/03/25 [15:12]

국정농단 없고! 뇌물수수 없고! 특활비 비리 없는!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오정백 | 입력 : 2020/03/25 [15:12]

불법사기탄핵에 의해서 죄 하나 없이 오늘로 1091일째 불법인신감금 당하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오늘 이곳 서울고등법원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파기환송심 3차 공판이 열린다. 검찰의 구형이 이루어질 결심 공판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의해 사법부는 대법원도, 헌법재판소도 모두 장악되어 있는 현실이다. 인민재판, 좌파재판, 기획재판이 횡행하고 있다.

 

그러나, 진실과 사실은 덮어버린다고, 막는다고 해서 그 진실과 사실이 숨거나 사라지지 않는다. 박근혜 대통령에게는 아무런 죄가 없다는 이 자명한 진실은 진실이고, 사실이고, 결국에는 드러나게 되어 있다.

 

박근혜 대통령에게는 국정농단이 없다. 거대 권력찬탈세력과 보수배신역적들의 기획과 음모와 마녀사냥에 의해서 최순실에 의한 국정농단이란 프레임을 뒤집어쓴 것이다. 언론방송이 부채질하고 작당을 해 있지도 않은 국정농단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옭아맸다.

 

박근혜 대통령에게는 뇌물죄가 없다. 직접 받거나 건너 받거나 그야말로 부정과 비리 하나 없는 대통령을 제3자 뇌물죄, 경제공동체, 묵시적 청탁 등 해괴한 기획재판으로 대통령을 불법 인신감금 시키고 있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다.

 

박근혜 대통령에게는 특활비 비리가 없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특활비 비리가 있다면,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대통령의 특활비 비리는 비교도 할 수 없이 막대하고 모든 대통령들을 특활비 비리로 감옥에 보내야 하는 것이다.

 

죄 하나 없는 박근혜 대통령, 형 집행정지로 즉각 석방되어야 할 정도로 건강상태가 좋지 못한 대통령이시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사법부는 더 이상 반인권적이고 국민을 분열시키고 한 여성 대통령의 신체와 인권을 모두 파괴하는 불법 인신감금을 즉각 중단하고,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3월 4일 살신성인(殺身成仁)의 의지로 국민 대통합, 태극기 애국국민 대통합의 메시지를 발표하셨다. 그야말로 용서와 화해를 통해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싸워 이기도록 하나가 되라는 지도자의 강력한 메시지였다.

 

그러나,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굴복하는 미래통합당과 황교안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 메시지에 찬물을 끼얹고 우리공화당의 연대와 연합의 제를 묵살해버렸다.

 

우리공화당은 우리공화당답게 우리의 길을 간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요구한다.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그것만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 분노한 국민들, 좌파독재정권이 분열시킨 국민들에게 사죄할 유일한 방법이다. 미래통합당과 황교안 대표에게 경고한다. 더 이상 박근혜 대통령을 모욕하지 말라. 탄핵의 강을 건넌다는 요사스런 말로 불법사기탄핵을 정당화 하려 하지 말라. 국민들은 미래통합당이 우파가 아님을, 자유보수우파가 아님을 알고 있다.

 

서울고등법원 앞에서 외치는 우리공화당의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는 외침이 공허한 메아리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 애국국민들, 우리공화당의 간절한 바람과 헌신으로써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 석방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공화당은 4·15 총선을 통해서 국회에서 광장에서 모두 국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 국민들께서 함께 해주신다면 우리공화당은 태극기의 깃발 아래 대한민국을 반드시 지키고, 승리의 통일 조국을 이룰 것이다.

 

우리공화당과 함께 승리하자.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태극기의 깃발 아래, 대한민국 지켜내자.
 


2020년 3월 25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허평환, 서석구
우리공화당 당원 및 본부 회원 일동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