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올바른 마스크 쓰기’ 홍보 캠페인 나서

김문정 | 기사입력 2020/08/14 [15:45]

고양시 덕양구, ‘올바른 마스크 쓰기’ 홍보 캠페인 나서

김문정 | 입력 : 2020/08/14 [15:45]

[인디포커스/김문정] 고양시 덕양구는 13~14일 이틀에 걸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올바른 마스크 쓰기대시민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 고양시 덕양구, ‘마스크 착용’ 대시민 홍보 캠페인 나서1(이재준 고양시장, 김운영 덕양구청장, 직원들)/고양시 제공  © 인디포커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고양시 코로나19 소규모 집단감염의 확산 방지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한 대응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급증과 긴장감 저하로, 자칫 소홀히 여겨질 수 있는 마스크 착용에 대한 경각심 일깨우기에 나선 것이다.

 

이날 캠페인에 동참한 이재준 고양시장 및 김운영 덕양구청장을 비롯 시구청 각 부서와 동 행정복지센터 등 직원들은 오전 출근 시간대를 이용, 지하철 역사와 버스정류장 등 고양시 내 다중집합장소를 중심으로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안전거리를 지키며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알렸다.

 

김운영 덕양구청장은 최근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으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의 2주가 감염병 차단을 위한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이 기간에는 조금 더 경각심을 가지고 생활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마스크 착용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누구나 할 수 있는 가장 쉽고도 중요한 방법인 만큼, 이를 반드시 준수해 달라고 거듭 당부했다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고양시, 덕양구, 마스크쓰기캠페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